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열린경영

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 고객서비스 헌장

충청남도사회서비스원은 도민의 다양한 복지수요에 부응하고 최고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 여러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

    우리는 도민 가까이 있는 복지서비스로 ‘복지수도 충남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
  • 하나

    우리는 민·관 가교 역할을 강화하고, 국내·외 복지기관들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

    우리는 고객의 개선요구사항에 대해서 최대한 반영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

    우리는 사회복지시설의 품질 향상을 지원하고 종사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.

  • 하나

    우리는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결과를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.

  • 하나

    우리는 기관운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경영내용을 공시하겠습니다.

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업무분야별 「서비스 이행기준」을 설정하고
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.